English中文DeutschEspañolFrançaisItaliano日本語 Portuguêsру́сскийNederlands

숙소 준비에 만전을 기했고, 예약도 받았으니, 이제 게스트가 찾아올 차례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게스트는 에어비앤비 숙소가 호텔이 아니라는 알고 있을까요? 혹시 근사한 아침식사, 자동으로 잠기는 , 세탁 서비스를 기대하거나, 숙소를 마음대로 사용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아닐까요? 게스트와 호스트의 기대 수준이 서로 다르면 여행 만족도와 후기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결국 모두가 실망하게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전체 예약의 40% 정도는 에어비앤비 숙소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게스트의 예약입니다. 이들이 여러분의 숙소에서살아보는 여행 경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있도록 에어비앤비에서는 게스트가 숙소에 도착하기 미리 안내를 하고 있어요. 에어비앤비를 통해 처음으로 여행하는 분들께 다음과 같은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메일 외에도, 에어비앤비 숙소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모든 게스트에게 예약하려는 숙소가 호텔과 다를 있음을 알리는 글이 표시됩니다. ‘숙소 이용규칙섹션에 새로 목록이 추가된 아래에서 확인하실 있을 거예요. 에어비앤비 숙소가 처음인 모든 게스트는 예약을 완료하려면 호스트의 숙소 이용규칙을 읽고 에어비앤비를 통한 여행이 다른 여행 형태와는 다르다는 점을 확인해야만 합니다.  

지금까지 게스트가 적정한 기대 수준을 가질 있도록 에어비앤비에서 마련한 방법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누가 여러분의 숙소를 예약할 있는지는 항상 호스트 여러분이 결정하실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