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中文DeutschEspañolFrançaisItaliano日本語 Portuguêsру́сскийNederlands

호스트는 세계에서 사람들을 따뜻하게 환영할 있는 특별한 위치에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도 우리 같은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에어비앤비의 특별함입니다. 하지만 사려 깊은 호스트도 의도치 않게 차별을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커뮤니티에서 발생한 차별과 편견에 관한 신고를 접수했으며, 호스트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이를 매우 심각한 문제로 여기고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최근 다양성과 소속감(Diversity and Belonging) 책임자로 데이비드 3 박사를 영입했습니다. 데이비드는 미국 국무부와 평화봉사단의 고위직에서 다양성에 관한 업무를 주로 담당했으며, 지금은 에어비앤비의 다양한 팀과 함께 차별과 편견을 없애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권, 다양성, 포용에 관한 데이비드의 리더십이 발휘되어 에어비앤비 커뮤니티가 다양성을 포용하는 호스피탈리티의 세계적인 모범 사례가 날을 기대합니다.

사람들이 차별에 맞서 싸우길 주저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데이비드에게 물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양성과 포용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대화를 시작하고 변화를 일으킬 있을지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에어비앤비는 차별을 없애고 모든 여행자가 환영받을 있도록 노력하는 세계 호스트를 통해 많은 아이디어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지 방법을 제안합니다.

     모든 여행자를 환영한다는 것을 강조하세요. 숙소 설명을 업데이트하여 누구나 와도 좋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숙소 설명에 다음과 같이 호스트도 있습니다. “누구나 환영합니다. 성소수자(LGBTQ) 이성애자 모두 환영.”

     호스팅 기술을 향상하세요. 2016 12 15 오전 3(한국 시간 기준) 데이비드 킹과 함께하는다문화 호스팅(Cross-Cultural Hosting)’ 웹캐스트 참여하세요.

     게스트의 입장에 공감하세요. 훌륭한 호스팅가 되려면 공감이 필수입니다. 게스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고 무엇이 필요할지 미리 생각하세요. 낯선 장소에 가거나 자신이 소수자가 되는 활동을 경험해 보면, 공감 능력을 향상할 있습니다.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에어비앤비 플랫폼 내외에서 개선해야 부분이 있다면 allbelong@airbnb.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에어비앤비의 포용에 관한 원칙에 대해 알아보려면, 에어비앤비의 비차별 정책 읽어보세요.

     차별을 목격하면 신고하세요.  프로필, 숙소, 메시지 페이지에서 깃발 아이콘을 클릭하여 신고할 있습니다.

     즉시 예약기능을 사용하세요. 즉시 예약 사용하는 많은 게스트가 차별 없이 숙소를 예약할 있어 좋다고 합니다. 즉시 예약은 사용이 편리하고 기능을 통해 예약할 있는 게스트를 설정할 있기 때문에, 게스트와 호스트 양쪽 모두에게 좋습니다.

기업이 우리 사회에서 차별을 완전히 뿌리 뽑을 수는 없겠지만, 우리가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데이비드 3세는 이렇게 말합니다.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편견을 줄인다면, 문화 커뮤니케이션과 포용이 당연한 것이 되는 글로벌한 공간을 만들 있습니다. 명의 호스트가 이러한 변화의 동력이 있습니다.”

호스팅을 통해 변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참여로 세상은 나은 곳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