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文EnglishDeutschEspañolFrançaisItaliano —  日本語 — Portuguêsру́сскийNederlands

지금부터 1년 전, 저희는 특별히 뛰어난 손님맞이를 하는 호스트들을 인정하고 축하하기 위해 슈퍼호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년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86,600명의 호스트가 슈퍼 호스트가 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현재 58,000명의 호스트가 자신의 영광스러운 ‘슈퍼 호스트’ 배지를 프로필에 내걸고 있습니다. 사실 에어비앤비의 모든  호스트, 모든 숙소가 특별하며,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게스트의 편의를 위하는 마음과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하지만 슈퍼호스트는 이런 점에 있어서 더욱 완벽을 추구하며, 커뮤니케이션, 약속, 게스트 만족도, 호스팅 경험 등 어느 하나에서도 최선을 다함을 잊지 않습니다.

슈퍼호스트 프로그램의 1주년을 매김하면서 저희는 프로그램 관련 정보와 리소스를 담은 슈퍼호스트 페이지를 새단장했습니다. 이번 페이지에는 오레곤주 포틀랜드의 슈퍼호스트 랜리와 브렌트의  커버 스토리를 담았으니 이들의 탁월한 호스팅에 관한 팁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5인의  슈퍼호스트, 비앙카, 도라, 트로이, 보니, 레이와 그들이 각각 게스트와 경험한 에피소드를 담은 애니메이션 특집에서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따뜻한 정을 느껴보세요.  

에어비앤비의 슈퍼호스트들은 특별한 혜택을 누립니다. 그들의 탁월한 서비스를 증명하는 ‘슈퍼호스트 배지’를 프로필에 내걸게 되며, 자신의 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100 여행 할인권을 받고, 우대 고객 서비스 지원, 여행객들의 검색에 더욱 쉽게 눈에 띄는 검색 조건, 게다가 행사 초대와 에어비앤비 리더와의 미팅 참여, 신제품 출시전 행사 초대 등의 특혜를 받습니다.

게스트에게 놀라울 만큼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것은 엄청난 노력이 수반되는 일입니다. 슈퍼호스트가 되어야만 훌륭한 호스트라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슈퍼호스트를 목표로 게스트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보면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탁월한 커뮤니티가 게스트를 대하는 독창성과 정성, 공감, 그리고 열정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슈퍼호스트님, 당신이 하시는 모든 일에 대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