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i 프로그램이 출시된 2014 당시 처음으로 에어비앤비의 슈퍼호스트 자격을 얻은 호스트 하나였습니다. Nikki 16분기 연속으로 슈퍼호스트 자격을 유지했죠.

Nikki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요? 캘리포니아 뒷마당에 있는 작은 전원주택에서부터 시작해 호스팅을 배웠습니다. 단일 숙소의 성과가 무척 좋았기 때문에 Nikki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동안 전체로 호스팅을 확장할 아이디어를 얻었죠.

에어비앤비는 Nikki 함께 에어비앤비의 슈퍼호스트로서 얼마나 성공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Nikki 대답을 확인해보세요.

호스팅을 시작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6 , 저는 프랑스 프로방스(Provence, France)에서 처음으로 에어비앤비에 머물렀습니다. Aix 올드 타운에 있는 아주 작은 스튜디오였어요. 저희가 필요로 부분을 충족시켜 주기는 했지만, 호스트는 매력적인 숙소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는 않았어요. 저는 약간의 돈을 투자하면 뒷마당에 있는 200평방피트의 게스트하우스로 아주 특별한 것을 만들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약을 거의 받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곧바로 일주일을 채워 예약이 확정 되었을 무척 놀랐어요.

뒷마당 전원주택에 확정된 예약이 하루도 남지 않았었죠. 숙소가 그렇게 빨리 예약된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귀여운 사진을 올렸는데, 그게 분명 예약을 확정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새로운 숙소라서 가격이 정말 저렴했습니다. 새로운 숙소를 온라인으로 등록할 때마다 작업을 수행합니다. 저는 처음에 적어도 3개의 후기를 받기 전까지는 (또는 예약 요청이 너무 많아 시장 가격으로 올릴 있을 때까지) 시장 가격의 50~70% 밖에 되지 않는 가격으로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좋은 후기를 희생시키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있죠. 그리고 가능한 빠르게 많은 후기를 받으면 숙소 검색 순위가 높아지기 때문에 무척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호스팅에 대한 기대가 현실과 다른가요?

저는 어떤 특정한 기대나 전반적인 비전을 가지고 호스팅을 시작하진 않았어요. 모든 일이 유기적으로 일어났습니다. 저는 그걸 보면서 자연스럽게 기회를 얻었고, 마침내 정말로 호스팅에 참여하게 거죠. 하지만 시작할 마음에 구체적인 소득은 없었어요.

예약이 계속되는 것이 성공의 핵심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인기 있는 숙소를 만들었나요?

모든 것은 좋은 공간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가장 번째로는 깨끗해야 하죠. 저는 집에 바람이 통하는 좋아해요. 매우 미묘한 부분이기는 하지만, 눈이 편안해지는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편안해야 하죠. 특히 침대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했는데, 사람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공감도 연습인 같아요. 공간을 둘러보면서 사람들이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생각해 보고, 그에 맞춰 디자인 컨셉을 정해보세요.

좋은 숙소를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에어비앤비의 다른 모든 멋진 숙소 중에서 어떻게 눈에 있을까요?

좋은 사진을 찍으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전문적인 사진은 필수입니다. 저는 공간이 어떤 곳인지 생각해요. 가족을 위한 공간인지 또는 어떤 특정한 타입의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공간인지를 생각하죠. 그리고 그걸 넣어서 제목을 만들어요. 아주 상세한 설명과 게스트를 초대하는 내용을 작성해보세요. 숙소를 찾는 누군가의 관심을 끌게 거에요. 제공하는 침대, 침구, 특정 유형의 비누나 편의시설의 브랜드 네임을 적어보세요. 이런 부분에서부터 게스트의 기대치를 설정할 있어요. 침실에 이상한 문이 있거나 다른 특이한 점이 있는 경우, 그와 관련된 내용을 설명에 포함시키고 숙소에서도 여러 언급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루해지지 않게 정직하고 명확한 방법으로 설명해 주세요. 적합한 숙소를 갖추고 명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게스트가 원하는 숙소를 선택할 있도록 돕고 싶을테니까요.

게스트가 숙소를 제대로 파악할 있도록 돕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저에게 좋은 호스팅을 위한 번째 규칙은 의사소통입니다. 숙소를 넘어서, 번째 문의와 함께 게스트와의 직접적인 소통이 바로 시작됩니다. 예약 요청이 있을 때마다 게스트에게 가지 질문을 던져요. 무례하거나 귀찮게 굴지는 않지만, 숙소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서요. 시점에서 5 후기를 받는 절차가 시작되는 거죠.

게스트와 소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아웃소싱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이 구세주죠. 미리 작성된 이메일 양식을 가져오는 유료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게스트가 숙소를 예약하면 숙소 매뉴얼과 온수 사용 방법 숙소와 관련된 지침이 포함된 자동 환영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개별적으로 작성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미리 준비된 이메일 양식을 사용합니다. 호스팅에 필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게스트가 놓치는 부분 없이 올바른 정보를 얻었으면 좋겠어요.

호스트로서 가장 놀라웠던 점은 무엇인가요?

제게 가장 놀라운 점은 손님들이 숙소에서 얼마나 지냈는지 입니다. 지난 년간 누군가가 행복하지 않았던 다섯 번의 사건을 겪었지만, 대부분의 경우 정직하고 친절하고 이해심이 많은 사람들이었어요. 그리고 경제적인 면에서도 소득에 놀랐습니다. 이렇게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자체로 커리어가 되었죠. 저는 호스팅에 대해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고, 기회를 발견했을 잡았어요. 그리고 정말 모든 것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