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中文DeutschEspañolFrançaisItaliano日本語 — Portuguêsру́сскийNederlands

사막의 석양. 구름에 뒤덮인 , 바다를 끼고 달리는 고속도로. 여행에서는 여러 가지를 동시에 즐기고 싶기 마련이죠.

4cc56dba_original

미셸은 게스트가 무엇을 꿈꾸는지 아는 호스트입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캠프스 베이에서 남편 버나드, 아이와 함께 침실 3개가 있는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미셸의 쪽은 , 쪽은 바다가 있는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멋진 풍경과 시원하게 트인 공간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미셸은 가족과 함께 산과 바다를 탐험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투영된 집을 사랑합니다. “저에게 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집을 구성하는 요소예요. 우리 집은 나무와 자연에 둘러싸여 있고, 안의 모습도 그렇게 되도록 노력했어요.”

매년 에어비앤비 오픈에서는 호스트 어워드를 통해 훌륭한 호스트를 선정하여 격려합니다. 지난 11 파리에서 열린 에어비앤비 오픈에서는 멋진 환경친화적 디자인을 인정받은 미셸의 숙소가 독특한 숙소(Unique Listing) 선정되었습니다. 미셸의 집에서 묵고 에어비앤비 게스트들은 이곳을드림 하우스이자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이라고 말합니다.

91793b3c_original

미셸은 자유와 개방이라는 비전을 생각하며 전문가와 함께 집을 설계했습니다. “건축가가 흐름이 자연스러운 집을 만들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어요.”라고 미셸은 말합니다.

미셸은 아이들에게 식물에 대해 가르쳐주는 것을 좋아하는 헌신적인 엄마입니다. 환경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자연과 건축에도 세심한 접근법을 취했습니다. 미셸은 집이 주변의 자연과 하나를 이룬다는 점에서 자신의 집이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셸은 호스팅이 아이를 키우는 것과 비슷하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을 보살펴주며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는 점에서 말이죠. 미셸은 자신의 집이 게스트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할 있어서 기쁩니다.

_AirBNB_11

미셸은 말합니다. “이곳에 살게 것은 너무나 행운이에요. 집을 통해 게스트와 만날 있고, 친절하고 따뜻하게 게스트를 맞이했을 얻게 되는 것도 너무나 많기 때문에 집에 특별한 애착이 있을 수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