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후, ‘정말 잘 하셨어요!’라는 칭찬만큼 듣기 좋은 소리가 또 있을까요? 정말 많은 호스트 여러분이 게스트에게 환상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에어비앤비의 후기팀은 긍정적인 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후기팀은 브레인스토밍 중 한 가지 아이디어에 착안했습니다. ‘게스트가 호스트와의 숙박에서 가장 좋았던 점을 쉽고 간편하게 표시할 수 있도록 하면 어떨까’라는 아이디어였죠. 최고 평점을 받은 여행에 대해 게스트가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특징을 나열하고, 선택지로 제공해 게스트가 고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생각해냈습니다. 이제 이 기능을 실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특징 일곱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게 게스트가 여행에 평점 4~5점을 주는 경우, 어떤 점이 가장 좋았는지 자세히 알려달라는 메시지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게스트는 최대 7개의 특징을 골라 칭찬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공개 또는 비공개 피드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직접 글로 남길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 게스트를 감동시키면 게스트에게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휴대전화에서 이용 가능한
에어비앤비 앱의 경우, 후기 요약에 특별 ‘칭찬’ 섹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스트가 숙소와 호스팅 스타일의 어떤 점을 특히 좋아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웹에서도 이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이 진행 중이니 곧 PC 버전에서도 칭찬 섹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기능이 곧 업데이트됩니다. 각 호스트의 장점을 게스트가 바로 알 수 있도록, 게스트에게 보이는 검색 결과에 이러한 칭찬을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게스트가 숙소와 호스트에 대해 잘 파악하는 동시에 호스트는 호스팅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이미 많은 칭찬을 받으신 호스트님과 첫 칭찬을 기다리고 계신 모든 호스트님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