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Español  中文 —  Deutsch  Français  Italiano — 日本語  한국어  русский Português Nederlands

착한 트립 호스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회 공헌 기회를 알리고, 일반적인 자원봉사 및 비영리 단체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직접 체험하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에어비앤비의 착한 트립을 선택하는 게스트는 자신의 삶과 사회에 지속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특별한 활동을 원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는 교육, 레크레이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트립을 다양한 방식으로 독창적으로 설계하여, 게스트의 흥미를 끌고 영감을 주는 동시에 비영리 단체의 사명을 달성하는 것도 놓치지 않습니다. 다른 착한 트립 호스트들이 어떻게 트립을 구성했는지 알아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모든 착한 트립은 콘텐츠가 무엇이든 비영리 단체의 사명을 게스트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게스트의 인식을 제고하고 해당 단체와 뜻을 같이 하도록 독려하는 방법이 되는 것이지요.

착한 트립으로 사명을 공유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목표를 알려주세요. 단체가 추구하는 목표와 그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단체가 구성된 배경을 공유하고, 필요하다면 회원님이 참여하게 된 사연도 들려주세요.

지역사회에 대한 영향력을 보여주세요. 단체가 지역사회에 어떤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켰는지 게스트에게 알려주세요.

참여를 독려하세요. 게스트에게 지속적인 참여 방법을 제안하세요. 예를 들어, 단체의 페이스북 페이지 등의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하고 기부를 하거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계획을 세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할렘 그로운(Harlem Grown)의 의미 있는 비영리 프로젝트가 마음에 들었어요. 자원봉사자들이 식물에 물을 주고 퇴비를 거르고, 흙갈이를 하는 것을 돕는 작업이 즐거웠습니다. 힘들지만 몸과 마음 모두에 유익한 작업이었어요. 자원봉사자와 대화를 하며 그들의 인생 여정에 대해 듣는 시간도 아주 재미있었어요. 할렘 그로운이 더욱 번성하길 바랍니다.”  — 세바스찬, 뉴욕시티 어번 그로운(Urban Grown) 트립의 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