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Español  中文 —  Deutsch  Français  Italiano — 日本語  한국어  русский  Português  Nederlands

에어비앤비의 착한 트립은 호스트와 비영리단체가 파트너십을 맺고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지역과 글로벌 차원의 공익 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등록 비영리 단체의 자원봉사자, 직원, 지역 회원 등 누구라도 단체의 활동 분야와 관련된 트립을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공익 활동에 힘을 보태고자 서비스 수수료를 일절 부과하지 않는 특수 분야에 착한 트립을 포함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트립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전부 해당 비영리 단체에 돌아갑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착한 트립은 사람들을 서로 이어주고 공감을 확산시키며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는 데에서 그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착한 트립을 통해 우리 단체와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에어비앤비가 우리의 활동 지원 네트워크를 전 세계로 확대하는 데 큰 도움을 준거죠.  

–Jack Beck, 샌프란시스코 비영리 단체 턴아웃(TurnOut) 이사장 및 ‘성소수자 역사 탐방’ 트립 호스트